INNO.SIGHT

News

이노션, 농심 ‘데이플러스 포스트바이오틱스’ 론칭 캠페인 온에어

2024.05.14

이노션, 농심 ‘데이플러스 포스트바이오틱스’ 론칭 캠페인 온에어 이미지
농심 데이플러스 포스트바이오틱스 캠페인 이미지

 

이노션(대표이사 이용우)은 농심 음료 브랜드 데이플러스(Dayplus)의 신제품 ‘데이플러스 포스트바이오틱스’ 론칭 캠페인(https://www.youtube.com/shorts/mWaF6EuoFo8)을 온에어 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노션이 기획·제작한 이번 캠페인은 농심에서 새롭게 출시한 이온 음료 ‘데이플러스 포스트바이오틱스’가 제로슈거(Zero Sugar) 및 저칼로리의 건강하면서도 상큼 달콤한 맛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기능성 음료라는 점을 강조했다.

 

특히 해당 제품이 치열한 이온 음료 시장에서 새로운 기준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론칭 캠페인 제작부터 차별화를 둔 것이 특징이다. ‘세상에 없던 새로운 이온 음료’라는 포지셔닝을 위해 광고 제작 과정 전반에 농심 브랜드 최초로 생성형 AI를 활용한 것이다.

 

이번 캠페인은 프롬프트(명령어) 작성부터 이미지 생성, 영상 모션 생성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 다양한 생성형 AI 툴이 활용됐다. 영상 소재도 소비자들이 AI 플랫폼에 원하는 이미지를 만들어 달라고 요청하면 결과물이 나오는 등 ‘AI와 대화하는 설정’으로 구성했다.

 

이노션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데이플러스 포스트바이오틱스가 데일리 이온 음료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제로슈거 기능성 이온 음료로 자리잡아, 이온 음료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 넣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농심 ‘데이플러스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최근 4세대 유산균으로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포스트바이오틱스와 풍부한 식이섬유(13g)를 포함해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유익한 기능성 이온 음료로 주목 받고 있다.

Search
검색어 입력
뉴스레터
구독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