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1(금) 연세대 공학원에서 광고업계 취업박람회 ‘ADD JOB 페스티벌’ 개최
■ 이노션, 대학생 대상 기업설명 및 캠페인 성공사례 소개 관련 특별강연 등 실시 예정
이노션(대표이사 이용우)은 국내 유일 광고업계 취업박람회 ‘2023 ADD JOB 페스티벌’에 참가해 기업설명 및 캠페인 성공사례 소개 관련 특별강연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광고에 꿈을 더하다”라는 슬로건 하에 오는 9월 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연세대학교 공학원 로비(아트리움) 및 대강당에서 열리는 이번 ‘2023 ADD JOB 페스티벌’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광고업에 대한 희망과 취업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는 대규모 취업박람회다. 이노션을 포함한 국내 유수의 광고회사들이 참여해 예비 광고인에게 인턴십과 취업에 관한 주요 정보 및 상담 기회를 제공한다. 한국광고산업협회 및 한국광고학회가 주관한다.
이노션은 광고 기획 및 제작은 물론 크리에이티브·콘텐츠, 디지털·데이터, 모빌리티 분야의 다양한 신사업을 포함한 이노션만의 차별화된 역량을 적극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취업 상담은 이노션 부스에서 올데이로 진행되며 현장 접수 후 순차적으로 받을 수 있다. 이력서를 지참하면 더욱 상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오후에는 이노션이 진행한 캠페인 성공사례 소개 관련 특별강연도 실시될 예정이다. 연사는 지난해 신입사원으로 입사한 강우주 AD(아트디렉터)가 맡는다. 강연 참여자들은 Q&A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경품도 받아 갈 수 있다.
지난 3월 한국광고산업협회장으로 취임한 이용우 이노션 대표이사도 취업박람회 현장을 직접 방문해 대학생들에게 희망과 비전을 제시하는 인사말을 전할 계획이다.
이노션 관계자는 “갈수록 심화되는 취업난으로 많은 대학생들이 광고에 대한 비전과 목표가 희미해지고 있는 것이 현실”이라며 “이번 ADD JOB 페스티벌을 통해 광고업계 취업에 대한 희망과 비전을 꼭 확인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ADD JOB 페스티벌은 지난해 처음 실시된 후 올해로 2회째 개최됐다. 이노션을 포함해 제일기획, HS애드, 대홍기획, 오길비, SM C&C 등 국내 주요 광고회사들이 함께 미래 광고인에게 다양한 정보와 취업 팁 등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