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light
닭가슴살에도 장르가 있다면
랭킹닭컴 <네버엔딩 닭가슴살> 캠페인
다이어터라면 누구나 닭가슴살 앞에 붙는 수식어에 고개를 끄덕일 것이다.
'건조한, 지겨운, 퍽퍽한…’ 애증의 식단 관리가 즐거움이 되도록,
다채로운 닭가슴살의 장르를 개척하는 랭킹닭컴이 2025 브랜드 필름을 공개했다.
당신이 지금껏 경험해 보지 못한 닭가슴살의 새로운 패러다임,
그 신선한 이야기가 지금 시작된다
대한민국 1등 닭가슴살 플랫폼 랭킹닭컴
랭킹닭컴은 2013년 출시 이후 스테디셀러부터 최신 트렌드에 맞춘 닭가슴살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300만 명이 넘는 회원을 보유한 대한민국 No.1 닭가슴살 플랫폼,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신뢰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닭가슴살은 역시 랭킹닭컴.”이라는 슬로건 아래 건강한 식단 관리를 지원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는 닭가슴살 업계 시장 경쟁 구도에서 ‘닭가슴살=랭킹닭컴’이라는 연결 공식을 소비자들 뇌리에 각인시키기 위해 랭킹닭컴만의 특별한 브랜드 인지 캠페인이 필요했다. 닭가슴살 트렌드를 선도하는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브랜드 신뢰도를 더욱 강화하는 목표를 가지고 이노션은 다양한 소비자층을 견인하기 위해 2025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했다.
팔색조의 매력 다채로운 장르
현재 유행하는 닭가슴살부터 당신에게 딱 맞는 닭가슴살까지, 세상 모든 닭가슴살 트렌드의 중심에 랭킹닭컴이 있다. 이에 이노션은 닭가슴살 유목민부터 포기자까지 모두에게 딱 맞는 스타일을 선보이는 닭가슴살 트렌드 플랫폼으로서 ‘닭가슴살 트렌드 King’이라는 콘셉트를 세웠다. 끊임없이 새로운 제품들을 개발 및 출시하며 닭가슴살 트렌드를 끌어 나가는 랭킹닭컴의 행보를 토대로 ‘네버엔딩 닭가슴살 랭킹닭컴’이라는 크리에이티브 테마를 도출하였다. 특히, 이번 광고에서는 꾸준한 운동과 철저한 자기 관리로 건강한 이미지를 지닌 배우 이시영을 통해 다양한 영화 장르를 넘나드는 유쾌하고 다채로운 연출로 닭가슴살의 다양한 제품력을 선보인다. 소비자 니즈에 맞춰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 행보를 담아내기 위해 이시영이 일인다역으로 액션, 스릴러, 코미디 등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며 팔색조의 매력을 뽐냈다.
영화야? 광고야? 닭가슴살 멀티 유니버스
<친절한 금자씨>의 유명 시퀀스를 오마주한 인트로 신으로 출발하여 액션, 누아르, 감성 멜로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랭킹닭컴의 다양한 제품 특성과 매력을 절묘하게 믹스했다. 다양한 닭가슴살 제품을 각기 다른 장르의 콘텐츠처럼 표현한 점이 신선하다. 영화인지 광고인지 모를 세련된 연출 속에서 명확한 브랜드 메시지 전달에 집중했다.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한 플랫폼이라는 특징을 강조하면서 제품 랭킹 시스템을 통해 소비자 선택에 도움을 준다는 메시지를 녹였다. 이노션은 이번에도 차별화된 분위기와 탄탄한 스토리텔링으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고, 세상 모든 장르의 닭가슴살이 있는 곳이 바로 랭킹닭컴임을 직관적으로 알리는데 성공했다. 1월 27일 릴리즈 이후 일주일 만에 130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의 광고로 우뚝 섰다. 세련된 연출과 매력적인 배우의 열연이 돋보이는 광고는 신제품에 대한 관심을 자연스럽게 유도하고, 브랜드 신뢰도를 강화하는데 큰 역할을 했다.
닭가슴살의 장르를 정하다
잠시 상상해 보자. 닭가슴살에 장르가 있다면 당신의 선택은 무엇인가? 매콤한 액션물, 상큼한 멜로물, 마라 맛 호러물? 심플한 콘셉트와 명확한 메시지로 광고에 유머와 핵심 가치를 영리하게 녹여낸 이노션은 이번에도 대중에게 브랜드를 확실히 각인시키는 데 성공했다. 끝나지 않는 매력, ‘네버엔딩 닭가슴살 랭킹닭컴’의 팔색조 진화는 현재 진행형이다.